반려견을 키우며 병원을 가야 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는데요. 그 이유가 피부병, 귀 염증, 발바닥 습진으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병원비도 의료보험이 안돼서 부담되고 병원을 다녀오면 증상 완화는 되지만 재발하는 경우가 많지요.
무엇보다 약을 먹이려고 하면 아가들이 너무 싫어하고 넥카라 씌어놓으면 의기소침해져서 마음이 안 좋아요.
이렇게 피부가 약한 아가들을 위해서 피부질환 영양제 뉴트리냠냠을 급여해 보세요.
급여 2주 정도 지나면 아가들의 피부질환이 개선되는 게 확 와닿으실 거예요.
'뉴트리냠냠'이란?
반려견 피부는 사람보다 3배 정도 얇아서 세균감염에 매우 취약해요.
면역 기능이 떨어지면 세균 감염에 쉽게 노출돼 피부질환으로 종종 이어지죠.
뉴트리냠냠은 면역 기능을 개선해 피부 건강, 탈모 개선, 알레르기, 아토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예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하여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고 강아지가 친숙한 트릿 제형이어서 거부감 없이 잘 먹는답니다.
급여후기
반려견이 나이를 먹으니 몸에 뽀드락지도 올라오고 어릴 땐 괜찮았는데 발가락 사이 습진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간지러운지 발을 계속 핥고 몸을 자주 긁었어요. 매번 물로 발을 닦이고 말리는 것도 보통일이 아니더라고요.
습진 있는 발로 긁어대니 귀까지 염증이 옮아 병원을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
주사를 맞고 약을 먹이면 증상은 좋아지긴 하는데 싹 낫지는 않아서 심해지면 또다시 병원을 찾게 되더라고요.
피부를 개선할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뉴트리냠냠을 알게 되고 급여하기 시작했는데요 발가락 사이가 눈에 띄게 좋아지고 귀에도 효과가 있네요.
빨간 피부가 조금씩 옅어지는 게 보이고 뽀드락지도 사라지고 있어요.
가려움증도 가라앉았는지 잘 긁지도 않고 발바닥이 건조하고 꺼칠한 느낌이었는데 부드러워지고 반들반들하게 변했어요.
피부강화 사료도 먹여보고 피부보호 유산균도 먹여봤지만 별 효과를 못 느꼈었는데 뉴트리냠냠으로 해결책을 찾았네요.
탈모 강아지들에게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반려견 피부병 때문에 병원 자주 다니시는 분들 뉴트리냠냠 한번 급여해 보세요.
건조된 트릿 형식의 영양제여서 강아지들이 간식인 줄 알고 잘 먹고 증상도 개선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실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