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이 필요하여 네이버 쇼핑과 쿠팡을 검색하다 찾은 자동 펼침 접힘이 가능한 3단 우산을 구입하였습니다.
자동으로 펼쳐지는 우산은 많지만 자동 접힘 우산은 생소하기에 엄청 편할 것이라는 기대를 갖고 있었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우산이 자동으로도 접히다니..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사용을 해보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산을 자동으로 접고 난 다음에는 그 상태에서 다시 우산을 펼 수가 없습니다.
우산을 펼치려면 다시 원래 상태인 우산을 작은 상태로 만들어야만 펼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사진을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우산 상자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입니다.
밖에서도 우산 색을 알 수가 있게 구멍이 있습니다.
우산 실물 모양도 이쁘네요.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우산 덮개를 벗긴 모습입니다.
여기까지는 100점이었습니다.
무게감은 조금 있지만 혼자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고 모양도 이쁘고 좋았어요.
하지만 문제는 우산을 버튼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접으면 위 사진 모습이 되는데 저 상태로 우산을 다시 펼 수가 없습니다.
물론 버튼이 아닌 손으로 펴는 것을 얘기하는 겁니다.
저 상태에서 버튼으로 펴는건 당연히 안되겠죠
잠깐 우산을 접고 다시 펼 때는 저상태에서 손으로 바로 피면 좋은데 펼 수가 없으니 아주 불편합니다.
손으로 아무리 밀어도 우산이 펼쳐진 다음 걸리지가 않는 구조예요.
우산이 바로 다시 접혀요
우산을 다시 펼치려면 위 사진 상태로 만들어줘야 합니다.
우산 손잡이를 밀어서 작게 만들어야 하는데 뻑뻑해서 팔힘만으로는 힘들어요.
바닥이나 벽에 우산을 대고 힘껏 밀어야 우산 손잡이가 위 사진처럼 들어갑니다.
우산을 잠시 접었다가 다시 펼쳐야 하는 상황에 주저앉아서 우산 손잡이 밀어 넣고 있으면 그 모습이 얼마나 웃기는지 몰라요
우산을 접었다가 손으로도 펼 수 있게끔 자동과 수동기능이 섞여 있으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있는 제품입니다.
자동 3단 우산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제 후기 참고하셔서 구입 결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