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뒤꿈치 각질 때문에 맨발로 슬리퍼 신고 다니는 것도 신경 쓰이고 갈라져 피가 날 때면 걸을 때마다 오는 통증이 여간 불편한 게 아니죠.
발은 피지선이 없어 쉽게 건조해져 각질이 잘 생기고 걸을때마다 체중을 지탱하느라 점점 더 두꺼운 각질층을 만들어내는데요. 잘못 관리하면 각질층이 더 많아지면서 갈라짐, 무좀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질제거는 보통 발뒤꿈치 각질을 각질제거기로 문질러서 제거를 많이 하는데 번거롭기도 하고 각질층을 자극해 각질을 과도하게 생성하는 과각화 현상이나 갈라짐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물리적인 방식이 아닌 붙이는 방식으로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보습효과까지 있는 헬프미 풋 힐 패치를 소개해 볼께요.
헬프미 풋 힐 패치 사용후기
발 뒤꿈치 각질 때문에 잘 때 이불에 각질이 걸려 까끌거리는 것도 신경쓰이고 하얗게 일어난 각질때문에 맨발로 슬리퍼를 신을때도 신경 쓰였어요. 각질을 갈아내는 것도 번거롭고 풋로션을 바를 때는 손에 묻고 향이 좋지 않아서 살짝 거부감이 들었는데 붙이는 패치 방식인 '헬프미 풋 힐 패치'를 사용해 봤어요
사용법에는 붙이고 1~2시간 후에 떼어내라고 되어 있는데 더 흡수 잘되라고 붙이고 자기도 하고 3시간 넘게 붙이기도 했는데요 발 뒤꿈치가 보들보들 촉촉해지고 각질이 거의 안 보여요.
이젠 슬리퍼도 맨발로 자신 있게 신을 수 있어요 ^^
각질을 예방하고 제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꾸준히 관리하려고요.
붙이면 끝~ 너무 편해요.
헬프미 풋 힐 패치
토소웅 헬프미 풋 힐 패치는 붙이는 타입으로 각질층 깊숙이 침투하여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제거하며 보습막 형성으로 각질 생성을 방지하는 발 각질 제거 패치입니다.
사용방법
- 발을 깨끗이 씻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 헬프미 풋 힐 패치커버지를 벗겨줍니다.
- 긴 쪽을 가로로 하여 발바닥부터 붙인 후 양옆의 날개 부분으로 발뒤꿈치를 감싸 붙입니다.
- 1~2시간 후 떼어냅니다.
마무리
발뒤꿈치뿐만 아니라 복숭아뼈, 발앞꿈치에 생긴 각질에도 효과적이니 각질 때문에 불편하셨던 분들이라면 붙이기만 하면 되는 '토소웅 헬프미 풋 힐 패치'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한 번만 사용해도 달라진 걸 느끼실 수 있어요.
댓글